강진교육청, 지역사회 통합 안전망 구축 업무협약체결
상태바
강진교육청, 지역사회 통합 안전망 구축 업무협약체결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2.01.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최광희)은 지난 27일, 강진교육지원청 별관 3층 집단상담실에서 지역 아동·청소년의 안전한 보호 및 지역사회 통합 안전망 구축을 위해 연계기관 업무 협약식(MOU체결)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기관은 총 3기관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지역 아동·청소년의 안전한 보호 및 정서적 지원, 권리향상 등에 기여하고 보다 질 높은 상담 및 체험활동을 지원하고자 협약을 추진하게 되었다.

▲원민우아동청소년발달센터’▲‘전라남도청소년성문화센터’▲‘파랑새재활치료지원센터’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협약기관 보유 인적·물적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 지원과 양 기관의 관심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기로 하였다.

또한 강진교육지원청 Wee센터는 업무협약을 통해 각 기관의 현 상황을 파악하고 모니터링을 통해 업무 추진 방향 모색 및 확고한 연계 체제를 구축할 계획이다.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최광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각 기관들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의 기회가 이루어지기를 희망하며 관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다양한 문제의 원인에 따른 종합적인 지원체계가 구축되어 보다 전문적인 상담 및 체험활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