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장평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
상태바
장흥 장평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전달
  • 위창복 기자
  • 승인 2021.12.02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 장평면에서는 지난 25일 동절기를 맞아 번영회(회장 위두환) 주관으로 K-water 전남서남권지사, 새마을부녀회, 청년회, 남·여의용소방대,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봉사자들의 철저한 방역 아래 진행되었으며, 담근 김장김치는 관내 취약계층, 경로당 등 500여 세대에 2,000포기를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겨울나기를 바라는 한마음 한뜻에서 관내 기관·사회단체, 기업체 등이 십시일반 나눔 행사에 참여하였다.

또한 행사는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해 별도의 행사를 개최하지 않고 봉사자가 직접 가정을 방문하여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나눔 행사 동참을 위해 K-water 전남서남권지사, JNJ골프리조트, 장평농공단지협의회, 용두농협, 이메디원, 상지, 청림건설, 보우, 장평면이장자치회, 장흥환경산업, 흙고운이 후원을 하며 따뜻함을 더했다.

위두환 번영회장은 “추운 겨울이지만 이웃들의 훈훈한 마음과 정성으로 담근 김치를 모두가 맛있게 드시고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 겨울철 독감 등 건강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안병진 장평면장은“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어르신들이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받고 좀 더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위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