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5주년 축사 - 황주홍 국회의원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5주년 축사 - 황주홍 국회의원
  • 장강뉴스
  • 승인 2018.11.28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전한 언론풍토를 조성하는 장강신문…강진 장흥의 큰 보배”
▲ 황주홍 국회의원

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 황주홍입니다.

우선, 장강신문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지역 주민들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장강신문이 힘찬 출발을 한 지 어느 덧 5주년이 되었습니다.

항상 정다운 이웃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임순종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기자 및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지역신문이 전국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지만 장강신문은 지역발전을 선도하고, 건전한 지역 언론풍토를 조성하기 위해 책임감있는 자세로 보도에 임해주셨습니다.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와, 지역 주민들의 희노애락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앞장서 더불어 사는 장흥, 강진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5년이라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의 노력을 통해 장강신문은 전국 어느 지역신문에도 뒤지지 않는 튼튼한 지역신문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장강신문이 앞으로의 5년, 10년동안 계속해서 성장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서 더 노력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소중한 애독자 여러분께서도 장강신문을 계속해서 사랑해주시고, 쓴소리도 아끼지 않아주신다면 더 좋은 신문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장강신문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2018 장간인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인물상을 수상하시는 (유)동양실업 이창복 대표님, 장흥군 체육회 김재은 회장님과 자랑스런 향우인상을 수상하시는 재부산강진군향우회 성광화 회장님, 대화 UCP 김정전 대표님, 그리고 우수공무원상을 수상하시는 강진군기획홍보실 윤영갑 실장님, 장흥군관산읍 길현종 읍장님께도 축하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장강신문을 사랑해주시는 임직원 및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