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순 장흥군수 후보, 잘사는 장흥 건설 공약 발표
상태바
정종순 장흥군수 후보, 잘사는 장흥 건설 공약 발표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8.06.0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종순 후보

장흥군수 기호 7번 정종순 후보가 지난 4년 동안의 삶의 현장 체험을 바탕으로 잘사는 장흥을 만들기 위한 장흥 5대 공약을 밝혔다.

정종순 후보는 “친환경 농수축임산물 생산 가공 유통 인프라 구축을 위해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여 안정적인 농가소득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며 “친환경 생산물 생산을 지원할 뿐 아니라 위생적인 가공시설을 구축 육성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거점 유통센터를 건립해 농협인맥과 농협유통 조직망을 활용해 다각적인 직거래를 추진하겠다는 점을 강조했다.

국민종합스포츠 타운 조성을 위해 정 후보는 "군민들의 여가선용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군민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의 기회 뿐 아니라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하는 국민종합스포츠 타운을 건설하겠다"며 중장기 추진 계획을 밝혔다.

특히 정 후보는 "장흥군의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중앙로-토요시장-예양공원-장흥읍성을 잇는 관광벨트’를 조성해 토요시장을 찾는 외지인들이 장흥에 머무를 수 있는 자원을 개발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정 후보의 "남부지역의 대표적 관광지인 우산도에 공공시설과 민간시설을 유치해 휴양문화시설, 숙박시설, 상가시설, 해안오락시설을 포함한 가족 휴양시설로 개발하겠다"며 "노력항과 연계해 관광객이 체류할 수 있는 기반으로 삼아 정남진 지명을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상징적인 명소로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