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산림조합 ‘대한민국 산림문화 박람회’ SJ상조 기관표창 수상
상태바
장흥군산림조합 ‘대한민국 산림문화 박람회’ SJ상조 기관표창 수상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7.10.2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원 호도박물관장 임업인대상 . 허영기 금융과장 우수직원표창

장흥군산림조합이 ‘2017년 대한민국 산림문화 박람회’에서 SJ상조 우수기관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7년 대한민국 산림문화 박람회’가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경북영주 서천둔치일원에서 진행됐다.

2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 행사에서 장흥군 산림조합 이장수 조합장은 자연친화적 장례문화 정착 및 산림장례서비스의 공로로 SJ상조 우수기관표창 수여, 허영기 금융과장은 SJ상조 우수직원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개막식에서는 김재원 호도박물관장이 ‘2017년 대한민국 임업인 대상’을 수상하는 등 장흥군 임업의 위상을 한껏 발휘했다.

산림조합에서 추진한 이번 1박 2일간의 선진지 견학으로 장흥관내 임업인의 소득향상을 위하여 선진임업인 및 산림을 활용한 산약초 단지를 조성하여 소득창출을 하고 있는 선진 임가를 방문하여 재배 노하우 및 관리, 유통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장수 조합장은 “이번 견학을 통해 기회가 있을 때 마다 장흥에 거주하는 임업인을 대상으로 선진임업의 성공적 사례를 몸소 체험하여 우리지역에 맞는 맞춤형 임업을 활성화 할수 있는 계기를 최대로 마련하여 장흥군이 전국 임업의 으뜸군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