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읍발전협의회 “우리가 중심이 되자”
상태바
강진읍발전협의회 “우리가 중심이 되자”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7.03.3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방문의 해 성공으로 이끌 것

 
강진읍은 지난 24일 ‘2017년 강진읍발전협의회가 중심에 서자’라는 슬로건과 함께 정기총회를 개최 했다.
강진읍발전협의회 위원 80여명이 참석한 이날 정기총회는 군정 주요사업 청취 및 2016년 추진실적을 보고한 후 2017년 강진방문의 해, 효도잔치, 청자축제, 어버이 날 등 주요사업에 대해 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함께 강진읍 주민들의 화합과 발전을 통해 더욱 강진군이 발전할 수 있도록 강진읍발전협의회가 중심에 서자고 다짐했다.
최정규 회장은 “2017 남도답사 1번지 강진방문의 해 성공과 지역발전을 위해 강진읍발전협의회가 중심에 서서 나아가야 한다”며 “강진읍에 위치하고 있는 오감통, 보은산 브이랜드, 세계모란공원, 강진만 생태공원 등은 누구보다 우리가 가장 아끼고 사랑해야 할 자랑거리인 만큼 먼저 찾아 가고 아끼며 보전해 나아가야 한다”며 회원들의 화합과 유대강화로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윤영갑 강진읍장은 “강진읍은 강진의 중심이자 강진의 심장”이라며 “11개읍?면의 맏형인 강진읍 발전협의회가 군발전을 선도하는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읍 발전협의회는 1월 1일 보은산 고천제를 비롯해 어버이 날 효도잔치, 노인의 날 행사 등을 주관해 주민의 화합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