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는 「2016장흥국제 통합의학 박람회」
상태바
한눈에 보는 「2016장흥국제 통합의학 박람회」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6.10.1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 청소년 체험 놀이터

아동 청소년 체험 놀이터는 가면만들기, 구충제무료지원, 풍선아트, 타투체험, 쿠킹클래스, 에버바운체험, 스크레치페이퍼그림그리기, 고양이강아지방문걸이, 청소년심리상담, 승마체험,청태전 차시음, 전통우리밀체험 등 다양하다.

 

■아티스트존 - 가면만들기, 풍선아트, 구충제 무료지원

 
가면만들기, 풍선아트, 구충제 무료지원 코너는 장흥군 주민복지과에서 담당한 코너로서 무료체험 및 체험물을 무료로 직접 가져갈 수 있다.
구충제는 현장에서 이름을 기록하면 직접 먹게 하고 있으며 가족들 이름을 기재하면 기재한 수만큼 1인당 1알기준으로 받아갈 수 있다.

■타투체험, 쿠캉꾸미기체험, 고양이.강아지 문걸이 만들기 코너

 
타투체험,쿠키꾸미기체험 코너는 장흥군 아동?여성보호지역연대 회원들이 준비한 코너로서 무료로 얼굴이나 손등에 타투를 체험할 수 있다.

■청소년심리상담

 
청소년심리상담 코너는 장흥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직원들이 참여한 코너로서 ‘나의 스마트폰 중독 자기진단’과 ‘나의 의사소통 유형알기’ 설문지 상담을 통하여 자기 진단을 받을 수 있다.

■편백건강팔찌 만들기, 장난감.핸드폰거치대 색칠 체험코너

 
편백건강팔찌 만들기, 장난감?핸드폰거치대색칠하기 체험코너는 우드랜드동방목공업체에서 준비한 코너로서 1인당 5천원 체험비가 있으며 여기에서 만든 체험물들은 당사자들이 가져간다.

■에코백 실크스크린 체험, 목판화 찍기 체험 코너

 
에코백 실크스크린 체험, 목판화 찍기체험 코너는 실크스크린공방사(대표 장원석)에서 주관한 코너로서 목판화 찍기는 1인당 1천원 체험비가 들고 에코백 실크스크린체험은 1인당 8천원 체험비가 있다. 에코백 실크스크린체험은 단체(20명이상)기 체험을 원할 때는 1인당 5천원에 체험이 가능하다.

■승마 체험 코너

 
승마체험 코너는 장흥 대덕 한국말산업고등학교에서 준비한 코너로서 실제 말을 타기전에 기구(기승기)를 이용하여 승마에 대해서 간접체험 할 수 있는 장비로서 스크린영상과 함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한국말산업고등학교는 장흥군 대덕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국최초 유일의 말산업육성 단일과가 설치된 학교이다.

■우리밀.청태전 시음 코너

 
 
우리밀.청태전 시음 코너는 장흥농업기술센터에서 지역특산품 홍보를 목적으로 준비한 코너로서 관련회원들이 참여하여 제품설명 및 시음 체험 봉사를 하고 있다.
천년밀담(장흥 우리밀 재품생산업체)은 장흥군 대덕읍 월정리 있는 업체로서 청정 장흥 우리밀을 가지고 우리밀 빵, 팥죽, 칼국수, 건빵, 스텍, 야채식빵, 통밀식빵, 팥빵, 사과파이, 밀고추장 등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우리고유의 명품차인 청태전시음코너에 오시면 천상의 차다운 은은한 향기와 여운을 담아갈 수 있다.

■기타 유치원생이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놀이 코너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