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존경하는 장흥군민 여러분!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의 문턱에서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2024년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우리가 함께 이겨낸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기록적인 폭우속에서도 군민 여러분의 끈기와 연대는 장흥의 든든한 힘이 되었습니다.
돌이켜보면 이쉬운 점도 있었지만, 지역의 미래를 위해 쉼 없이 달려왔고, 그 과정에서 함께 이룬 성과들은 우리 모두의 큰 희망이 되었습니다.
제12대 전라남도의회는 지난해 도내 구석구석을 방문하여 다양한 여론으로 수렴하고 주요 현안을 면밀하게 연구하는 등 소통하는 의정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동안 저는 경제관광문화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임시회와 정례회를 통해 행정사무감사와 각종 조례 제정 및 도정질문과 예산안 심사 등 열정적인 의정활동으로 효율적인 도정 방향을 제시하고, 정책을 이끌어 도민 삶의 질 향상과 전남도 발전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실천하는 도의원으로서 전남도의 도약을 위해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치로 당면한 위기와 어려움을 극복하고 전남도의 굳건한 성장 기반 조성을 위해 힘쓰겠습니다.
존경하는 장흥군민 여러분! 새해에는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바라며, 우리모두 꿈꾸는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가길 기대합니다.
2025년 희망찬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장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