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산림조합중앙회 통합의학박람회 홍보·마케팅 협약
상태바
장흥군-산림조합중앙회 통합의학박람회 홍보·마케팅 협약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6.05.1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림문화박람회, 통합의학박람회 교차 홍보 지원

 
장흥군(군수 김성)은 지난 12일 장흥군청 상황실에서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와 박람회 관람객 유치를 위한 공동 홍보·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조직위원회 위원장 김성 장흥군수와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 외 3명의 관계자가 참석해 두 기관의 동반 성장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장흥군은 산람조합중앙회가 주관하는 산림문화박람회의 지원과 홍보에 나서고, 산림조합중앙회는 전국적인 조합원 네트워크를 통해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를 홍보하고 입장권을 사전구매하는 등 성공적인 박람회 추진을 위해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김성 군수는 "오늘 협약식을 계기로 장흥군과 산림조합이 통합의학산업·녹색산업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이를 위해 협력과 성장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산림조합중앙회는 1949년 설립된 협동조합으로 시·군·구 산림조합의 업무를 지도·감독하며 산주와 임업인의 안정적 산림경영을 지원하는 등 우리나라 임업발전의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는 주제로 오는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장흥군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