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박상인 강진완도새마을금고 이사장
상태바
2023년 신년사 박상인 강진완도새마을금고 이사장
  • 장강뉴스
  • 승인 2023.01.09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상인 이사장
박상인 이사장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금년은 흑토끼의 해입니다. 토끼는 예로부터 날쌔고 활발한 천성으로 어떤 일이나 착실하고 믿음직스럽게 행동하기에 회원 여러분 모두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한 해를 만들어 가시기를 소망합니다.

코로나19의 등장 및 재확산 등 지난 3년간 갑작스러운 변화로 인해 저성장·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원만한 결산을 이뤄낼 수 있었던 배경에는 우리금고 회원 여러분의 노고와 한결같은 열정이 있었기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새마을금고는 2023년에 다음의 사항들에 주안점을 두고 추진해 나아가겠습니다.

강진읍에 제2의 사무실을 개점하여 서부권 고객유치에 역점을 두어 취약점을 보완하고 회원으로부터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도약시켜 성장을 주도하겠습니다.

서민경제 침체로 어려운 현실을 맞고 있습니다.

각종 규제 및 제도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금고 모든 회원이 참여하는 회원 중심제를 실현해 나가고자 하며 수익 증진에 기여할 신산업 발굴에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회원과 대면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여러분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겠습니다.

우리금고는 매년 2월중 관내 중·고등학교 졸업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12월 초에는 김장 나눔 행사를 실시하여 불우이웃 및 각 시설단체에 나누어 주었고 지난 연말부터 사랑의 좀도리쌀을 기부 받아 설 명절에 쌀나눔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2023년 1월1일에는 강진 보은산 중턱에서 떡국을 끓여 500여분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나누어 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코로나가 종식되면 다른 봉사활동을 예전같이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강진완도새마을금고는 군민과 함께 지역에서 신뢰받는 금융기관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3년도에도 우리금고 발전에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리며 회원 여러분의 가족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