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의원 기호6 백형기 후보 “능력과 소신, 경험으로 더 좋은 장흥을 만들겠다”
상태바
장흥군의원 기호6 백형기 후보 “능력과 소신, 경험으로 더 좋은 장흥을 만들겠다”
  • 김채종 기자
  • 승인 2022.05.2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 후보 “군민을 위해 더 보고, 더 듣고, 더 뛰는 군민의 대변자 역할 충실히 하겠다”
장흥군의원 기호6번 백형기 후보 선거운동
장흥군의원 기호6번 백형기 후보 선거운동

장흥군의원 가선거구 기호6 백형기 후보가 돌아오는 장흥, 노인이 건강한 장흥, 복지가 촘촘한 장흥, 자연환경이 좋은 장흥을 만들겠다고 공약을 제시했다.

백 후보는 ▲농민수당 인상추진, 농기계 공급확대 ▲토요시장 고급육 시장으로 활성화 ▲고품질 표고버섯 생산농가 지원강화 ▲소상공인 지원 강화 ▲마을학교 교육 활성화 ▲우드랜드 활성화 ▲옛 교도소 문화예술공간 활성화 ▲무의미, 무계획적인 환경훼손 금지 ▲여성과 아이들이 안전하고 좋은 고장 만들기 ▲권역별 관광지 개발 등 군민들에게 꼭 필요한 공약을 제시했다.

백 후보는 시장에서 노점상을 시작으로 농민으로 힘든 삶을 살았으며, 어엽게 인수한 RPC정미소가 빚보증으로 넘어갈 위기를 맞으며 기업인으로 성장했다.

이렇다 보니 농민의 마음, 소상공인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대변자 역할에 충실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호 6번 백형기 후보는 “능력과 소신, 경험으로 더 보고, 더 듣고, 더 뛰는 일꾼이 되겠다” 며 “사회봉사로 많은 경험이 있어 어두운 곳을 밝혀 행복한 장흥, 잘사는 장을 만들겠다” 며 지지를 호소했다.

백형기 후보는 장흥중고 졸업, 전 장흥고 운영위원장, 전 장흥중앙로타리 부총무, 전 장흥읍 월평마을 이장, 현 수원백씨 장흥군 종친회 청년회장, 장흥군 양곡가공협회장, 장흥 월평농산(정미소) 대표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