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고 총동문회 홈.컴밍데이 화합한마당

김유신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35년의 성숙한 성인이 된 강진고 총동문회가 그동안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을 다시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성숙한 동문회가 되도록 모든 동문들이 노력하자"고 말하고 참석한 총 동문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그동안 강진고 발전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과 도움을 준 강진원 강진군수와 김근진 강진농협조합장을 비롯한 5명의 후원자에게 총동문회원의 뜻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 했다.
총동문회홈컴잉데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강진원 강진군수는 " 강진고 동문회가 지역사회 발전을 선도하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 하며, 강진군을 대표하는 명문고로 발돋음 하기를 기원한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그리고, 총동문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십시일반 모금한 장학금을 전달하고, 후배들이 청운지지의 꿈을 펼치기를 힘차게 응원 했다.
이날 행사는 동문회원 친선 축구경기 및 재학생과 전문연예인들의 축하공연과, 동문들의 화생과 상생을 다지는 뜻깊은 행사로 진행되었다.
올해로 개교 35주년을 맞는 강진고는 그동안 7천여명의 동문을 배출 하였으며, 내년에는 지역거점고로 새롭게 출발하여, 명실상부한 강진군을 대표하는 지역 명문고로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장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