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종순 장흥군수, 이장연합회와 소통간담회 개최
상태바
정종순 장흥군수, 이장연합회와 소통간담회 개최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9.04.02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각 읍면별 현안 사업 건의 등
 

장흥군은 지난달 29일 10개 읍면 이장연합회 회장단과 관계 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들과 부딪히며 사실상 행정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이장님들과 군정 전반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군정 현안 사항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 열린 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토양개량제 군 일괄 톤백 공동살포, 작두콩 등 특용작물 지원 대책, 도로변 곤포 사일리지 정비, 백자 도요지 관심 요청, 해파리 제거 사업 실시 등 군민 관심 사항에 대해 이장님들의 질의와 의견제시가 이어졌다.

장흥군은 이번 소통간담회에서 나온 건의사항은 적극적으로 수렴, 군 실무진의 검토를 거쳐 군정에 반영하고 건의한 이장에게 검토 결과를 통지할 방침이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행정에서는 오직 군민만을 위한 행정을 펼쳐 나갈 것이고, 이장님들도 행정의 대변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군정 발전을 위해 힘껏 뛰어 달라”며 “10개 읍·면이 서로 협력해 현안과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군민들의 힘을 한데 모아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위국환 장흥군이장연합회장은 “이번 간담회는 각 읍면을 대표하는 이장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장흥군의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는 매우 의미 있는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