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국제통합의학박람회’ 홍보활동
상태바
장흥군, ‘국제통합의학박람회’ 홍보활동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3.2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학술대회 및 국내·외 의료기관 대상

 
(재)장흥국제통학의학박람회 조직위는 오는 2016년 9월 장흥군에서 개최되는‘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본격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조직위는 본격적인 외국 관광객 5만여 명을 포함 해 95만 명 이상의 관람객 유치한다는 방침을 세우고 국내외 학술대회와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특히, 봄과 가을에 집중된 각종 통합의학 관련 학회와 협회와 전국 단위 학술회의에 참석하여 관계자와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리플릿 배포, 현수막 게시, 기념품 전달 등의 활발한 홍보활동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이달 초 조직위원회 구성이 확정됨에 따라 SNS, 중앙부처 및 각 지자체 홈페이지 게시판을 적극 활용하고 구례 산수유 축제 등 타 지자체 각종 봄 축제 행사에 참가하여 전략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전개 할 계획이다.
조직위는 박람회 후에도 내년에 완공될 통합의학센터를 중심으로 국내·외 통합의학 관계자들을 초청하여 국제회의와 학술회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전라남도와 장흥군을 세계적인 통합의학의 메카로 만든다는 구상이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2016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전라남도 장흥군 안양면 정남진로하스타운 일원에서 개최된다.
박람회에서는 주제존을 중심으로 전문치료존, 체험존, 교류존, 자연치유존 등 5개 구역(zone)으로 구성하여 관람객들에게 인간중심의 새로운 의료서비스인 통합의학을 선보이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