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위상량 장흥우체국장
상태바
신년사 - 위상량 장흥우체국장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2.0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을미(乙未)년 희망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뜻하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 장흥우체국은 전 직원이 합심하여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고 지역주민으로부터 사랑받는 우체국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사회 소외계층을 보살피는데도 관심을 기울여 불우이웃 자매결연사업, 소년소녀가장 돕기, 사랑의 연탄 배달, 집배원 365봉사단 자원봉사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우체국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도 많은 노력과 관심을 기울여 왔습니다.
더불어, 지역주민에게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창구 환경 개선과 다양한 편의시설 제공을 통하여 우리 지역주민이 더욱 편리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우체국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새해에는 보다 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환경에서 세련된 이미지와 수준 높은 우체국 서비스로 지역주민 여러분을 정성껏 모시겠으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발전적인 사업 추진을 통해 지역사회의 발전과 함께하는 장흥우체국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5년 을미(乙未)년 새해를 맞아 우체국을 사랑하시는 장흥군민 모두가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