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박봉수 장흥교육장
상태바
신년사 - 박봉수 장흥교육장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2.04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을미년 청양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평화와 온화함을 상징하는 양의 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여러 사건들이 우리를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특히 세월호 참사는 우리에게 많은 아픔을 주었지만 또한 우리들을 한 단계 성숙된 모습으로 거듭나게 해 주어 갑오년이 준 소중한 선물이 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꿈꾸는 교실, 행복한 학교가 실현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힘을 모아야겠습니다.
2015년도에는 소통과 협력의 배움 공동체, 행복한 장흥교육의 실현이 이루어지는 정착기의 해로 힘찬 발걸음을 시작하겠습니다.
더불어 배우며 미래를 일구는 인간육성의 비전으로 열정 있는 교원, 행복한 학생, 지원하는 행정을 목표로 우리 장흥교육은 학생중심 학교운영 실현, 수업혁신 기본학력 정착, 소통하는 학교문화 조성, 차별 없는 교육복지 확대, 지원중심 교육행정 구현을 5대 주요시책으로 2015년 청양의 해 을미년에는 장흥 학생여러분들의 새로운 도전이 우리 장흥교육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장흥교육지원청에서는 학생 여러분들의 새로운 도전을 적극 응원하며 지원하겠습니다.
우리 장흥의 모든 학생들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청양의 해를 맞이하여 온순한 양의 이미지처럼 배려와 온화의 의미를 담아 우리 학교 문화가 교육의 본질을 추구하면서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기틀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나아가기를 소망합니다.
오늘도 학생들을 향해 환하게 미소 짓는 교육자로 또한 동반자로 거듭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