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김철우 장흥경찰서장
상태바
신년사 - 김철우 장흥경찰서장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2.0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벅찬 기대와 희망 속에 을미년(乙未年) 청양(靑羊)띠의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푸른 양이 예로부터 평화와 행운을 상징하는 것처럼, 여러분 가정이 평온한 가운데 꿈과 목표를 이루는 행운이 가득한 한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2014년 화두는 단연‘안전’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범죄·사고로부터 안전한 장흥만들기’의 기틀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특히 주민을 우선하는 치안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주민이 위험에 처해 있을 때 신속히 출동하여 구해낼 수 있도록, 지속적 반복적인 FTX를 통해 어떠한 사건에도 체계적·종합적 처리를 할수 있는「시스템 치안」체계를 갖춰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주민들과 장흥경찰·관계기관의 협력으로 장흥군 지역 총 92개소에 208대의 CCTV를 추가로 설치하고, 이를 바탕으로 장흥군 CCTV 노선도를 제작하였습니다. CCTV 노선도는 장흥지역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강력한 치안인프라의 한 축이되어 앞으로 범죄 예방과 주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장흥경찰은 새해에도 주민 생활 주변의 불편?불안?불만 요소를 바로 잡고, 민생 중심의 법질서 확립 활동 전개하여 주민 일상의 평온을 지키는 안전 수호자로서 경찰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늘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2015년은“안전한 장흥만들기”의 주춧돌을 완성하는 한해가 될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을미년 한해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