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김상윤 군의회 의장
상태바
신년사 - 김상윤 군의회 의장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2.0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희망찬 을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과 20만 향우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하시고자 하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금년 한 해 군민이 지향하는 여망에 부응하는 진정어린 뜻을 모아 열린 의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특히, 지난 한 해의 의정활동을 거울삼아 새로운 각오를 다지면서 군민 모두가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첫째,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겠습니다. 합리적인 조례 정비를 통해 군민 생활에 불편 또는 제약을 가하는 각종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을 개선하고, 철저한 행정사무감사와 예산심의를 통해 군민의 혈세가 낭비되는 일이 없도록 견제와 감사를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둘째, 강진 발전을 위해 집행부와 의회가 하나 된 모습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강진군의 대의기관으로서 자부심을 갖고 강진군 발전을 위해 서로 고민하고 연구하고 노력하는 의회상을 정립하여 잘사는 강진군 건설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셋째, 군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민생분야의 사각지대가 없고 저소득 및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이 되도록 집행부와 긴밀히 협의해 나가겠습니다. 홀로 사는 어르신, 조손가정, 몸이 불편하신 분, 다문화가정 등을 보살피고 관리해나가는 데 많은 관심을 갖겠습니다. 넷째, 군민의 대표자로 군민의 의견을 충실히 의정활동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군민들의 의회 방문을 환영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어가겠습니다.
항상 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 지역사회 발전을 앞당기는 강진군의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5년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활짝 웃는 한 해가 되기를 바라며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