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김성 군수
상태바
신년사 - 김성 군수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2.0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년 을미년 양띠의 해가 힘차게 솟아올랐습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군민과 향우, 공직자 여러분 모두에게 소망과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간절히 기원 드립니다.
2015년은 민선 6기가 실질적으로 시작되는 해입니다. 감성이 자원이 되고 자산이 되는 시대가 도래 하였다는 것이며, 이는 어머니 품 같은 감성장흥을 표방하는 우리에게는 큰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장흥의 새로운 10년을 착수하는 원년으로, 미래 장흥발전의 100년을 준비하는 원년으로 설계하고 운영해 나갈 것입니다.
군?읍면 공직자 모두가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군민의 뜻을 받들고 군민을 부모님처럼 섬기면서 본격적인 “군민 존경시대”를 열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모든 현안에 대하여 허심탄회하게 생각과 마음을 활짝 열고 군민들의 작은 소리 하나라도 놓치지 않고 정성을 다해 들을 것입니다.
양(羊)은 눈이 밝고 100마리 이상이 무리지어 행동하며 민감하고 민첩하다고 합니다.
을미년 양의 해, 우리 또한 밝고 지혜로운 눈으로 장흥의 미래를 내다보고, 군민 모두가 하나 되어서 상상 그 이상의 기적을 만들어 가며, 민감하고 민첩함으로 각종 현안에 대응하는 그런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2015년에는 군민 모두가 “불가능에 도전 합시다, 그리고 장흥의 꿈과 기적을 만들어 갑시다”
올 한 해,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바라면서, 건강과 형통함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