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강진원 군수
상태바
신년사 - 강진원 군수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2.0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한 해는 강진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도 하면 된다’라는 긍정의 마인드가 쌓여가고 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 하겠습니다.
이 같은 변화를 바탕으로 저는 새해를 ‘강진마케팅 원년의 해’로 삼았습니다.
이를 위해서 민선 6기 출범 시 밝혔던 강진 미래발전 ‘30-30 프로젝트’ 중 ‘맛’과 ‘감성관광’ ‘농수축산물’과 ‘강진사람의 따뜻한 정과 인심’을 파는 일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성이 행복하고, 여성인력이 강진발전에 기여하는 시스템도 더 확대해 나가겠습니다.
강진의 미래자원인 청소년들은, 실력도 중요하지만 부모와 어르신을 공경하고, 효를 실천하는 인성이 올바른 사람으로 키워내는 일에 투자하겠습니다.
다른 사람을 배려하고, 사랑과 용서가 넘쳐나는 강진을 만듭시다. 약자를 보호하고, 누구에게나 이웃이 되는 강진인이 됩시다.
내가, 우리 마을이, 강진 사회 곳곳에서 이러한 큰 생각과 열린 마음이 가득 찬다면 강진의 운명은 분명 바뀔 것입니다.
훌륭한 선장은 거친 파도가 있어야만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행복하고 발전적인 미래는 꿈꾸고 개척하는 사람에게 열립니다.
비록 힘들고 어렵더라도 나부터 솔선해서 실천합시다. 이러한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는 데에 농어업인, 학생, 사회단체와 종교계 등 모든 군민이 힘을 모아갑시다.
그래서 자신감을 갖고 힘차게 나아갑시다. 위대하고 지혜로운 군민이기에 능히 이루리라 확신합니다. 군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