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 황주홍 국회의원
상태바
신년사 - 황주홍 국회의원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5.02.0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장흥 강진군민여러분, ‘진취성과 곧은 성격’의 상징인 갑오년 한해가 저물고‘평화와 화목’을 상징하는 양의 해인 을미년(乙未年)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우리 사회에 새 희망이 넘치고 여러분의 가정에도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는 우리에게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정치·사회적으로 많은 갈등과 혼란이 빚어졌고, 국가경제도 어려웠습니다. 특히‘세월호 사건’은 온 국민을 절망에 빠뜨렸습니다. 그러나 우리 장흥군민들은 이러한 많은 시련 속에서도 커다란 성과와 보람을 남기고 지난 한해를 마무리했습니다. 저는 어렵고 힘든 일들을 모두 이겨내고, 화합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한 희망의 싹을 키워 오신 여러분이 대단히 자랑스럽고 고맙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 순간에도 경기침체로 서민들의 팍팍한 삶은 우리 사회의 주름을 더욱 깊게 만들고 있고, FTA 등 개방으로 인한 농촌과 농민의 어려운 생활이 걱정됩니다. 더욱이 대립과 날선 정치적 갈등은 우리 마음의 고랑을 더욱 깊이 파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장강뉴스 독자 여러분, 제 자신이 올 한해도 정치인의 한 사람으로서 장강뉴스 독자 여러분들에게 정치가 희망이 되는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중앙과 지역에서 우리 장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드립니다.
독자 여러분께서도 새해에도 우리 지역이 힘차게 전진할 수 있도록 마음과 힘을 모아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원하시는 모든 것을 성취하시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