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원 장흥2선거구 기호 4 김원봉 후보
상태바
전남도의원 장흥2선거구 기호 4 김원봉 후보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4.06.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의 새인물 새바람 준비되고 검증된 도의원 후보”

‘35년 현실, 농협 전무로 농협을 경영했던 농업 전문가’ 기호 4 김원봉 후보.

“농민을 위하는 일이라면 언제나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장흥의 어려운 현실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농,축,수산물 지역상가 등의 활성화를 위한 인물, 장흥의 미래를 위해 선택해야 된다”는 기호 4 김원봉 후보에게 정치소신과 지역발전에 대한 비전을 들어봤다.

▲ 김원봉 후보
■농촌에서 잔뼈가 굵은 언제나 농수축산인과 함께한 검증된 유통전문가.
▲김원봉 후보는 농업발전에 인생을 걸었다. 농협 전무로 오직 농민을 위한 농협이 되어야 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한평생을 농업인과 함께했다. 정직하고 성실히 일했다는 평가를 받아, 지금도 장흥군민께 칭찬을 듣고 있다고 말한다.
김 후보는 “농협 전무로 일하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다. 이제는 장흥을 위해 전남도의회에서 농업인들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겠다”며 “농협에서 한평생을 일해 온 농수축산물 유통전문가 이고 농업에 대해 가장 잘 아는 후보가 도의원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언제나 만나고 싶은 따뜻한 사람인 김 후보는 사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따뜻한 사람이다. 변함없이 헛눈팔지 않고 정직하게 열심히 살고 있으며 변함없이 장흥을 지키며 군민들과 함께 하고 있다.

■농수축산인을 위해 살아온 유통전문가에게 선거공약을 들어봤다.
▲친환경농업 직영단지를 유치하여 친환경 우수농산물 공동생산을 통하여 농가소득 증대.
▲친환경 무상급식 등 장흥군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양성을 위해 전남도의회 차원의 지원.
▲농수축산물 유통 가공시설 확충, 해안도로 개설 및 선착장 확장 및 준설공사.
▲농정자금 1% 저리 융자금확대, 이자차액 예산 확보.
▲글로벌 시대에 맞게 장흥무산김 세계수출 확대.
▲득량만을 도시민을 위한 바다낚시의 메카로 육성.
▲한.캐나다 FTA등 타결에 따른 축산업 경쟁력 강화대책 수립.
▲축산시설 현대화 사업 확대 시행과 관련융자 금리 1% 확대 적극 추진.
▲사료값 안정화 대책을 강력요구.
▲농업 농촌 활성화 지원 특별법 제정
▲복지시설 및 각종체육시설 확충으로 군민들의 행복추구권 구축.
김원봉 후보는 “저는 정치적 기교를 모른다”며 “오직 장흥군민의 삶과 행복을 위해 정직하고 바르게 그리고 야무지게 일 하겠다”고 밝혔다.
또, 김 후보는 “단순한 견제와 감시활동에 머물지 않고, 지방화시대에 걸맞는 정책개발과 비전을 제시하고 실천하는 지역의 든든한 일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정직과 능력, 겸손이 매력적인 후보, 능력과 실천을 겸비한 준비된 도의원 후보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