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원 장흥 2선거구 기호 2 김광준 후보
상태바
전남도의원 장흥 2선거구 기호 2 김광준 후보
  • 임순종 기자
  • 승인 2014.06.03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부의 큰 인물, 잘사는 장흥건설의 주역”

‘장흥의 순 토박이로 장흥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봉사 헌신해 온 장흥의 큰 인물’

기호 2 김광준 후보.

“농어민의 진정한 대변자, 현장 민원의 진정한 해결사, 희망시대 장흥, 남부지역 발전의 선두자입니다. 장흥을 지키면 흘려온 땀과 눈물을 활력을 되찾은 우리의 농업, 이제 더 나은 우리 농촌의 미래를 위해 헌신하겠다”는 기호 2 김광준 후보에게 정치소신과 지역발전에 대한 비전을 들어봤다.

▲ 김광준 후보
■깨끗하고 능력있는 인물, 장흥의 큰 인물, 참일꾼
▲ 도의원은 정치력과 리더십이 있어야 하며 군민의 뜻을 반영하는 위민정신에 투철해야 합니다.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왔으며, 장흥군의원으로 역동적인 활동을 펼쳤으며, 당 살리기 헌신해 왔으며, 경험과 능력이 검증된 헌신적인 인물이다. 도의원은 장흥군민을 대표하여 전남도정 운영을 감시하고, 오류는 지적하고, 합당한 대안을 제시하며 전남도 발전을 위해 도민의 뜻을 도정에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더욱 살맛나는 희망의 장흥시대를 위한 8가지 큰 약속.

▲초고령화 사회, 노인의 살길을 위해 노인연금 20만원 인상을 위해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한우가 무너지면 장흥이 무너집니다. 장흥을 한우특구로 조성하며 몽골에 사료작물재배단지 조성을 위한 MOU체결을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농업·농촌을 살리기 위해 농수산물 판로확보 개척, 도농간 교류 확대 추진 등 친환경농수산물 확대 판매를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면세유 지속적 확대공급, 휴경논 청보리면재 확대, 유기농 확대, 젊은이들의 귀농 유도 등 농어촌 살리는데 앞장서겠습니다.
▲5개읍면에 각 지역농협과 협조로 권역별 벼 견조장(DSC)시설 설치 예산을 확보, 남부지역의 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각 읍면단위 상설 여성대학 및 장수대학 개설, 단위농협과 협약을 통해 경로당 유류지 지원 확대 등 여성·노인 복지 혜택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전남도, 장흥군과 유대 지원을 통해 다문화가정 및 귀농·귀촌인들을 위한 다문화가정 모임 및 귀농인간담회 등을 통하여 이들이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보고서 연 2회 발간, 배포하고 이를 토대로 주민들과 간담회를 실시, 주민의 도의정·군정에 대한 뜻을 반영하는 생활민주정치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광준 후보는 “근면·성실·정직으로 남부지역민을 섬기고, 진정한 대변자로서 도정·군정발전에 노력하겠다”며 “군민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군민의 눈물을 닦아주고, 군민들의 힘이 되어주고, 군민을 진정으로 섬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