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년사 - 윤재선 도암농협 조합장
상태바
2023년 신년사 - 윤재선 도암농협 조합장
  • 장강뉴스
  • 승인 2023.01.0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재선 조합장
윤재선 조합장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그리고 농업인 여러분!

2023년 계묘년(癸卯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지난 한해 정말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사상 유례 없을 정도로 쌀값은 대폭락하였고, 비료, 농약, 유류 등 농업자재 값은 크게 올랐으며 물가상승에 금리 인상이라는 어려움 까지 직면하여 마음 편한 날이 없는 한해였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어려움을 이겨내고 국민의 생명창고인 농업을 굳건히 지켜주신 농업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변함없이 저희 농협을 사랑해 주시고, 함께하여 주신 조합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 말씀 드립니다.

우리 농협은 농업인 영농지원과 농업생산성 향상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농업인은 농업에 최선을 다 한다면, 어떠한 어려움이라도 헤쳐 나갈 것이라 믿습니다.

2023년 저의 목표는 서로 사랑하고 협력하며 이해와 믿음으로 함께하는 농협을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혼자 가면 빨리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비록 조금 더디고 부족할 지라도 조합원과 하나되어 멀리가는 농협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바탕은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일 것입니다.

올해부터 시행하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우리농협 쌀귀리가 전라남도와 강진군 답례품목으로 선정되는 기쁜 소식이 있습니다.

초기에는 사업량이 크지 않을 것이나, 몇 년 후에는 지역경제를 바꿔 놓을만큼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유망한 사업입니다.

2023년 도암농협은 농업인의 소득을 크게 향상 시킬 수 있는 쌀귀리사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검은 토끼는 생장이나 번창, 풍요를 상징한다고 합니다.

덧붙이자면, 토끼는 귀가 큰 동물입니다.

아마, 조합원님의 말을 큰 귀로 작은 소리까지 들으라는 뜻 같습니다. 꼭 그렇게 하겠습니다.

함께라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도암농협은 농업인과 꼭 함께 하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에는 조합원의 가정이 풍요롭고, 행복한 웃음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농업인 여러분 사랑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