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 이병돈 부회장 ‘강진군체육회장 선거 출마자’
상태바
인터뷰 – 이병돈 부회장 ‘강진군체육회장 선거 출마자’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2.12.05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돈 ㈜광무 부회장, 강진군체육회장 선거 출마 선언

“강진 체육인들의 소통과 화합으로 ‘스포츠 메카 강진’ 만들고 싶어”

이병돈 부회장
이병돈 부회장

민선 2기 강진군체육회장 선거가 오는 22일 치러진다.

강진군체육회장 선거에 이병돈(59) ㈜광무 부회장이 출마 선언했다.

이병돈 부회장은 강진 성전면 송학리 출신으로 다양한 종목의 체육활동을 하고 있으며, 성공적인 사업가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광무 부회장, 영암 아크로 컨트리클럽 감사와 아시아 100대 골프장 선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 부회장이 강진군체육회장에 출마한 배경에는 강진 체육인들의 소통과 화합으로 내 고향 강진을 ‘스포츠 명품도시’로 발전시키겠다는 목표로 출마했다.

이병돈 부회장의 출마의 변을 들어봤다.

이 부회장은 오늘날 한 가지 운동은 선택이 아니 필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군민 모두가 다양한 종목의 생활체육을 기반으로 건강한 삶, 행복한 삶을 영위해야 합니다.

또한, 엘리트 체육과 생활체육의 활성화로 군의 위상을 높이고, 군민의 화합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도록 강진 체육인들이 앞장서야 합니다.

소통과 화합으로 강진 체육인들의 건강과 행복이 최우선시돼야 합니다. 이어 전남도, 도의회, 강진군, 군의회와 유기적 협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풍부한 경험과 발로 뛰는 추진력으로 과거를 답습하지 않고 새로운 눈으로 민선체육회가 나아가야 할 이상적인 방향설정과 이를 실행하기 위한 규정의 변경, 조직의 구성 등을 수립하겠습니다.

또한, 내실을 중요시하며 산하 종목단체들과의 관계에 있어서 공정과 공평의 가치로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 내는 것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고 추진하겠습니다.

강진 체육을 이끌어 오신 역대 선배님들의 노력으로 강진군이 2022년 전남도 전지훈련 시군 평가 2년 연속 우수상을 받았습니다.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 도모와 함께 강진을 찾는 참가 선수 능력치가 배가되는 ‘힐링 공간’ 성지로 만들기 우해 전지훈련 전담부서와 전국대회 유치를 위해 TF를 구성해 군과 긴밀히 협조하겠습니다.

또, 국제교류 협력 다변과 수도권 중심의 지역과 자매결연으로 강진을 ‘스포츠 메카’로 만들겠습니다.

엘리트 체육에 대해서는 현재 엘리트 출신 선수들에게 더욱 많은 지원과 관심을 다 하고, 선수 육성 방법의 기반을 통한 안정적 재정을 확보하며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엘리트 체육인 은퇴 후 생활 안정과 지역 정착을 위해 생활체육 지도자로 활동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습니다.

끝으로 이 부회장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2030 하계 아시안 게임’ 전남 유치를 위한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병돈 부회장은 골프회 활동을 하며 강진 골프동호인들과 전남지역 골프인들과 많은 교감을 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