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봉곤 김다현과 함께 ‘뉴조선통신사’공연
상태바
김봉곤 김다현과 함께 ‘뉴조선통신사’공연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2.09.23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시립국악단, 이세온, 트레블러크루, 전통연희단 비상

안산시립국악단과 청학동 김봉곤훈장, 국악자매 김도현 김다현이 함께하는 ‘뉴조선통신사’ 공연이 오는 29일 오후 7시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는 펼쳐진다.

1996년 창단된 안산시립국악단은 전통음악의 현대적 계승과 창작 음악의 보급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러시아를 비롯한 동유럽 4개국 초청 연주회, 대통령취임식, 대한민국국악제등 연간 100여회의 국내외 공연과 음반 발매를 통해 한국 창작음악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현재 임상규 지휘자가 이끄는 안산시립국악단은 우리의 훌륭한 문화유산인 전통음악의 보급 발전을 위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민과 외국인을 위한 연주로, 우리 국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멋진 앙상블 연주와 더불어 명실공히 전통과 미래를 교량하고 선도해 나가는 정상의 악단으로 우뚝 서 있다.

또 불후의 명곡과 미스트롯2에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던 이세온, B-boy 트레블러크루의 멋진 댄스와 전통연희단 비상의 사물놀이가 45인조 국악관현악단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무대를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이 공연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한국문화예술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강진아트홀이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초대권(1인 2매)을 9월 26일부터 강진아트홀 매표소에서 배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