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더 예쁜 강진을 소개합니다
상태바
봄이 더 예쁜 강진을 소개합니다
  • 김귀석 기자
  • 승인 2022.02.24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송정역에서 강진다원, 금곡사 벚꽃길, 일주일 살기 등 홍보

 

강진군이 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과 광주 여행센터와 함께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광주 송정역에서 강진의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는 등 군 홍보를 위해 발벗고 나섰다.

이용객을 대상으로 다산초당, 금곡사 벚꽃길 등 관광지와 생활관광 프로그램인 ‘강진 푸소체험(Feeling-up, Stress-off)’, ‘강진에서 일주일 살기’를 홍보하면서 청자를 형상화한 열쇠고리 등 홍보 물품을 전달했다.

강진군은 매년 봄에만 50만 명 이상이 찾아오는 봄이 예쁜 관광지로 유명하다. 강진의 대표적인 봄 관광지로는 성전면 월출산 자락의 강진다원, 군동면 금곡사 벚꽃길, 남미륵사 철쭉길, 신전면 주작산 산책로 등이 있다.

이와 더불어 생활 관광 프로그램인 푸소체험과 일주일 살기를 연계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고 있다. 지금까지 32개 학교, 5,429여 명이 예약을 완료한 상태이다.

군은 관광객 유치 활동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유도하면서 한편, 방역활동 강화를 통해 관광객이 안전하게 찾을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김영빈 관광과장은 “봄철을 맞아 강진의 봄을 느끼러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관광지 방역을 더욱 강화해 관광객들이 강진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힐링 여행으로 좋은 기억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