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메세지 - 윤재선 도암농협 조합장
상태바
2022 신년메세지 - 윤재선 도암농협 조합장
  • 장강뉴스
  • 승인 2022.01.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의 영농편익과 영농지원 및 농업소득증대 최대 목표"
윤재선 조합장
윤재선 조합장

2022년 호랑이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호랑이의 힘찬 기운이 우리 사회 곳곳에 퍼져 여러분의 가정에는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고, 4만여 군민 모두가 더욱 살기 좋은 강진군이 되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

지난 해 벼 수확량 증가로 잠시나마 우리 농민들의 입가에 웃음 꽃이 피나 했더니 곧바로 벼 값 하락으로 이어져 다시 한숨소리로 돌아와야 했습니다.

그나마 올 1월, 20만톤의 쌀을 시장격리 하겠다는 정부 발표가 있었으나, 정확한 시장격리 가격이 확정되지 않아 쌀값 상승으로 이어지지 못하고 있는 형편입니다.

이에 전국의 농협 조합장들은 총궐기 대회를 개최하여 20만톤 외에 10만톤의 쌀을 공공비축미 가격으로 즉각 시장격리 하여 줄 것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습니다.

또 올해는 요소 등 비료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되오나 우리 농업은 포기할 수 없는 미래의 주요 산업입니다.

도암농협 임직원은 조합원께 더욱 친절하고 내 가정의 친구, 삼촌, 이모처럼 더욱 격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농업인의 영농편익과 영농지원 및 농업소득증대를 최대의 목표로 모든 경영의 초점을 맞추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검은 호랑이의 기운을 얻어 모든 농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2022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