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메세지 - 강경일 정남진장흥농협 조합장
상태바
2022 신년메세지 - 강경일 정남진장흥농협 조합장
  • 장강뉴스
  • 승인 2022.01.1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너머의 밝은 미소를 마음껏 마주하게 되길 소망"
강경일 조합장
강경일 조합장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건강과 행복을 바라는 마음이 그 어느때 보다도 크고 간절한 마음입니다.

임인년 올 한 해도 가정과 일상에 만복이 깃 드시길 기원 드립니다.

범 띠해를 맞아 용맹과 신성한 기운으로 우리 모두 지난 한해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잃어버린 일상을 빨리 회복하였으면 하는 바랍입니다.

지난 한 해를 돌이켜 보면 코로나19 팬데믹과 사회적 거리 두기로 모든 경제적 활동이 위축 되면서 풍년 농사를 일궈냈지만 벼 가격 하락 등 농업과 농심은 무너지고 저금리 저성장등 경기 침체로 농업의 주변 환경은 그 어느때 보다도 어렵고 힘든 한 해 였습니다.

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리 농협 조합원 여러분의 농협에 대한 관심과 이용 덕분으로 어려운 난관을 극복하고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사업 추진에 매진 한 결과 5년 연속 탑 클린뱅크 농협, 종합업적 우수 농협으로 목표했던 값진 결과을 이뤄냈습니다.

이 모든 성과를 이룬 밑 바탕에는 우리 농협을 항상 이용해주신 조합원님의 성원과 관심이 있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강한 자부심과 긍지로 정남진장흥농협 사업을 전이용 해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올 3월에는 그동안 추진해온 노인 주간보호재활센타를 오픈 하려고 합니다.

우리농협이 이 정도 성장하기 까지 원로 조합원님들의 희생과 배려를 바탕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 합니다. 이제부터 우리 원로 조합원은 농협이 저희 부모님처럼 모시겠습니다.

또한 2월말에는 우리농협 하나로마트 리뉴얼 및 로컬푸드 신축공사 시작해서 새롭게 단장 하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은 50여일 소요 )

2년 동안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하여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에게 위기가 닥칠때마다 지혜을 모으고 단결해 이를 반드시 극복하고 이겨낼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정남진장흥농협 조합원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코로나 19의 어둠을 지나 마스크 너머의 밝은 미소를 마음껏 마주하게 되길 소망 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