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사 - 차용수 재경강진군향우회장
상태바
2022 신년사 - 차용수 재경강진군향우회장
  • 장강뉴스
  • 승인 2022.01.01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 고향발전에 앞장 서는 향우회가 되도록 노력”
차영수 재경 강진군향우회장
차영수 재경 강진군향우회장

자랑스런 우리 고향 강진군민과 향우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호랑이 기운이 가득한 임인년 새해 새아침 행복과 평안이 가득 하시길 기원 합니다.

지금까지도 어렵고 힘든 시간을 잘 버터 온 만큼 봄을 이기는 겨울 없고 희망을 이기는 절망 없다는 말을 기억 하시면서 다같이 건강, 행복, 화목, 코로나19 완전 종식의 새해 소망 이루시기 바랍니다.

지난 해에는 함께 손잡고 살아왔던 소중함을 깨닫는 한해였습니다.

서로의 위로와 격려가 절실한 이 시대에 금년에는 서로를 걱정하고 배려하는 우리들의 마음을 실천하여 마스크를 훌훌 벗어 던지고 자유롭게 숨 쉴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 과거에는 아주 평범한 일상에 불과 하지만 그 소중한 일상의 회복을 간절히 기대 하면서 고향사랑, 고향발전에 앞장을 서는 향우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고향 강진은 누가 뭐래도 항상 자랑스럽고 훌륭한 고장입니다.

2021년 코로나로 시작하여 코로나로 끝난 아쉬움이 많이 남은 한해였지만, 800여명의 공직자와 4만여명의 군민 모두가 솔선수범하여 코로나 청정지역을 유지하면서 대한민국 어느 고장 보다도 가장 모범적으로 극복하 고 있다.

역사적으로도 되돌아 보면 18년간의, 6000여일 동안 다산 정약용의 학문과 사상을 유배지에서 꽃 피우게 하였으며 외로움과 고난을 위대한 역사로 바꾸게 하여 드라마 같은 오늘의 역사를 만든 우리 고향 강진지역민들 이야말로 대한민국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항상 감사와 존경의 대상이 아닐 수 없습니다

군민 여러분 그리고 향우 여러분

작금의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지난 한해동안 서로서로 도와주시고 협조하여 주신 덕분에 우리 20만 수도권 재경강진군 향우님들도 무탈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임인년 새해 항상 건강 하시고 소망 하시는 모든 일이 풍성한 결실로 맺어지길 진심으로 기원 하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