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신년사 - 유상호 장흥군의장
상태바
2022 신년사 - 유상호 장흥군의장
  • 장강뉴스
  • 승인 2022.01.0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 서로간의 응원과 격려로 웃음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유상호 장흥군의장
유상호 장흥군의장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고향을 아끼고 사랑하시는 향우 여러분!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인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는 군민과 향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힘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장흥군의회가 민의의 전당으로 뿌리내릴 수 있도록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무한한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8대 후반기 장흥군의회는 7명 의원 모두의 힘을 모아 굵직한 현안사항부터 사소한 민원까지도 경중을 가리지 않고 발로 뛰며 숨 가쁜 한해를 보냈습니다.

정책은 군민의 공감을 얻고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낼 때 비로소 완성된다는 사실을 되새기며 현장의 목소리가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였으며 군민 생활에 가깝고 중요한 문제를 우선적으로 점검해 왔습니다.

장흥군의회는 새해에도 모든 의정활동의 중심에 군민이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군민을 행복하게 하는 정책을 펼치기 위해 더욱 치열하게 고민하고 행동해 나가겠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들었지만 그 동안의 어려운 시기를 헤쳐 온 것은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 덕분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서로 위로하고 응원하며 손 잡아주는 따뜻함으로 위기를 극복하는데 힘을 모아주실 것을 군민 여러분께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장흥군의회에서도 군민의 일상 회복을 위한 행·재정적 지원책을 강구해 나가는데 전력을 다 할 것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