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신협, 장흥지점 개점…고객 편의 ‘최우선’
상태바
강진신협, 장흥지점 개점…고객 편의 ‘최우선’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1.09.3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민에 양질의 금융서비스 제공관 지역환원사업 펼칠 것"
장흥지점 개점식
장흥지점 개점식

 

신협이 장흥에 둥지를 틀었다.

강진신협(이사장 문경환)은 지난 24일 장흥읍에 장흥지점(지점장 윤영도)을 개점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장흥지점 개점식에는 문경환 강진신협 이사장을 비롯해 이문규 신협 광주전남지역본부장, 김승남 국회의원, 김용식 신협 전남이사장협의회장, 곽태수 도의원, 차영수 도의원 등 관내 기관장과 조합원들이 참석해 장흥지점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

또한, 신협 사회공헌재단에 1천만 원을 기부해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섰다.

장흥지점
장흥지점

 

장흥읍 중심지에 위치한 장흥지점은 365코너, 공과금 자동수납기, 고객 휴게실 등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주민들에게 은행 업무 시 편리함과 함께 시가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진신협 문경환 이사장은 “신협이 없어서 많이 불편했던 장흥지역에 서민금융을 대표하는 신협이 뿌리를 내렸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게 금융의 문턱은 낮추고 신협의 위상은 높여 가면서 지역사회공헌활동과 조합원 환원사업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 며 “친절한 서비스와 투명하고 내실있는 실속경영을 통해서 건전한 신협으로 안착할 수 있게 애정어린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윤영도 장흥지점장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장흥경제에 온기를 불어넣어 주는 금융점포의 역할을 다할 것”이며 “원활한 금고운영과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지역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강진신협, 신협 사회공헌재단에 1천만원 기부
강진신협, 신협 사회공헌재단에 1천만원 기부

 

한편, 강진신협은 자산 2,300억 원, 조합원 9,300명, 비조합원 4,100명으로 2019년 사회적 협동조합 ‘강진신협 사회공헌재단’ 창립(장학사업과 복지사업) 2020년 종합목표관리 최우수상 수상, 조합원관리 우수사례 공모 전국 1위 수상, 전라남도 자원봉사대상 우수기업 전남도지사상 받는 등 내실경영을 하고 있다.

또, 조합원을 위해 산우회, 역사문화탐방반, 둘레길반, 골프회 등 다양한 동호회를 운영해 조합원 환원사업과 지역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