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농협 파머스마켓, 추석맞이 선물세트 판매 행사
상태바
강진농협 파머스마켓, 추석맞이 선물세트 판매 행사
  • 임순종 기자
  • 승인 2021.09.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농협(정옥태) 파머스마켓에서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과 고향을 찾으신 향우들을 위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해 할인판매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20일까지 NH농협카드 외 해당 카드로 해당 상품 구입시 최대 39%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일정 금액 이상의 해당 상품을 구매 시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해당 상품 구매 시 덤으로 하나 더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로컬푸드직매장에서는 배, 샤인머스켓, 쌀귀리를 포함한 약 20여종의 다채로운 강진산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어 고객의 구입 편의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울러 파머스마켓에서는 15일 오후 3시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정확한 택배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택배요금을 20kg이하 4,000원, 기타 도서지역은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정옥태 조합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우리지역 농업인들이 정성껏 재배한 건강한 농산물로 추석명절 선물세트를 엄선하여 준비했으니 많은 애용과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 일번지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