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 강진원 강진군수
상태바
축사 - 강진원 강진군수
  • 장강뉴스 기자
  • 승인 2015.12.0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고의 관광강진, 더욱 빛내 주시기를…

▲ 강진원 강진군수
지역민의 알 권리 충족과 지역발전을 위해 새롭게 도전해 나가고 있는 장강뉴스의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특히 강진의 자연과 역사, 문화, 정서를 따뜻한 마음으로 보듬고 지역에 훈풍을 불게하고 있는 점에 대해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형식과 내용면에서 더욱 알차지고 창간정신을 잃지 않고 정론직필의 모습을 보이고 있어 든든합니다.
임순종 대표이사를 비롯해 패기와 열정이 넘치는 장강뉴스 임직원 가족들의 활동에도 박수를 드립니다.
특히 올해는 장강뉴스사 주관 우수공무원상에 강진군농업기술센터 이동근 소장, 향우인상에 재경 강진중농고 김노진 총동문회장이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게 돼 기쁨을 함께 합니다.
강진군은 지역민의 바람대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올해는‘강진마케팅 원년의 해’로서 ‘관광강진’을 전국으로 알려나가고 있습니다.
남도답사 1번지를 넘어 ‘감성여행 1번지’ 조성, 음악과 따뜻한 정이 흐르는 오감통, 생산자와 전국 소비자의 직거래를 통한 윈윈프로그램 ‘초록믿음 농특산물 지원센터’ 개소, 개장 뒤 북적이는 인파와 소득증대로 대박행진을 이어갔던 마량 놀토 수산시장의 활성화는 우리 강진의 자랑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전남도 ‘가고 싶은 섬’으로 선정된 가우도는 많게는 하루 5천명 이상이 방문해 최근 누적 관광객 33만명을 넘어섰습니다. 강진의 새로운 명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전국 최고의 강진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에 더욱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랍니다.
장강뉴스의 창간 2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맑고 밝은 강진의 얘기를 5만 군민과 20만 향우들에게 늘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장강뉴스 가족과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