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정종순 장흥군수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정종순 장흥군수
  • 장강뉴스
  • 승인 2020.11.2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분석과 사실에 근거한 기사, 바른여론 형성 큰 역할"
정종순 장흥군수
정종순 장흥군수

장강신문 창간 7주년을 장흥군민 모두의 마음을 담아 축하드립니다.

장강신문은 그동안 장흥과 강진을 오가며 군민에게 희망을 주는 뉴스를 전해오고 있습니다.

지역 현안에 대해서는 정확한 분석과 사실에 근거한 새로운 전망을 내놓으며 바른 여론 형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쉼 없이 달려온 장강신문 임순종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알찬 내용으로 지역민에게 더욱 신뢰받고, 영향력 있는 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장흥군과 강진군의 소통과 화합에도 큰 역할을 맡아주길 바랍니다.

맑은 물, 푸른 숲 정남진 장흥은 앞으로 깨끗하고 아름다운 지역 자원에 핵심 성장동력을 장착해 지역의 미래 가치를 높이는 데 노력할 계획입니다. 스포츠, 문림의향, 안전, 친환경을 중심으로 한 ‘4(four)메카 장흥’을 통해 사람이 찾아오는 만들겠습니다.

지역발전의 새로운 비전으로는 ‘4(four)시티 장흥’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여성친화도시, 아동친화도시, 노인공경도시, 수열그린도시를 큰 틀로 정해 ‘군민이 행복한 장흥’의 미래를 앞당기겠습니다.

장강신문이 군민 행복 시대를 열어가는 장흥군의 앞길에 큰 힘을 실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장강신문의 창간 7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