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윤채현 강진교육장
상태바
장강신문 창간 7주년 축사 - 윤채현 강진교육장
  • 장강뉴스
  • 승인 2020.11.2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과 장흥을 잇는 따뜻한 소식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는 희망이 되길...
윤채현 강진교육장
윤채현 강진교육장

장강신문 창간 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바람직한 세상을 향한 언론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요즈음, 지방화시대를 맞이하여 지역 언론에 거는 기대가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강진과 장흥의 군민들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하며, 지역민의 대변지로서 지역 문화 창달에 기여하고 계신 임순종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길 바랍니다.

특히 코로나19로 모두가 지치고 힘들어 하고 있는 이때,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어려움 극복에 힘을 모으는 소중한 공간이 되길 소망합니다.

또한 매서운 한파를 이겨내는 강인한 생명력처럼 꺾이지 않는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우리 강진과 장흥을 잇는 소중한 통로로 지역민의 긍지와 비전을 담아 양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길 기대합니다.

강진교육지원청에서는 교육이 살아야 지역이 살고, 지역이 살아야 교육이 산다는 생각으로 더불어 배우며 성장하는 강진교육을 위해 교육공동체가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 온 마을이 나서야 한다는 생각으로 지면을 통해 교육과 관련된 아름답고 감동적인 소식을 제공하여 지역과 교육이 상생하고, 우리 지역의 아이들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는데 장강신문이 앞장서 주길 바랍니다.

우리 강진교육가족 모두와 함께, 다시 한 번 장강신문 창간 7주년을 축하드리고, 신문사 임직원 여러분과 장강신문 애독자 여러분의 가정에도 행운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