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 장흥선관위, 6ㆍ13 지방선거 당선자 당선증 교부

강진군 당선자 11명 / 장흥군 당선자 10명 당선증 교부

2018-06-18     조창구 기자
▲ 강진군 당선인

강진 장흥군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13일 실시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당선 후보자들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강진선관위는 지난 15일 강진아트홀 2층 소강당에서 이승옥 강진군수 당선자와 도의원 당선자 2명, 군의원 당선자 8명 등 6·13 지방선거 당선자 11명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장흥선관위도 지난 15일 장흥군청 회의실에서 정종순 장흥군수 당선자와 도의원 당선자 2명, 군의원 당선자 7명 등 6·13 지방선거 당선자 10명에게 당선증을 교부했다.

▲ 장흥군 당선인

강진에서 열린 교부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이승옥 강진군수 당선자, 같은 당 차영수·김용호 도의원 당선자를 비롯해 민주당 윤기현·위성식·문춘단·서순선·김명희 군의원 당선자, 민주평화당 배홍준 군의원 당선자, 무소속 김창주 군의원 당선자, 기초비례의원 민주당 김보미 당선자 등 11명이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장흥에서 열린 교부식에는 무소속 정종순 장흥군수 당선자, 더불어민주당 사순문·곽태수 도의원 당선자를 비롯해 민주당 채은아·김재승·백광철·위등 군의원 당선자, 무소속 유상호·왕윤채 군의원 당선자, 기초비례의원 민주당 윤재숙 당선자 등 10명이 당선증을 교부받았다.

한편, 당선증을 교부받은 당선자들은 민선 7기가 시작되는 내달 1일부터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