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푸소체험 감상문 쓰고 농산물 선물도 받고

푸소체험, 여행후기 감상문과 설문조사 이벤트 시작

2018-05-15     조창구 기자
 

강진군은 푸소(FU-SO)체험을 다녀간 학생, 교사, 일반인을 대상으로 후기 감상문과 설문조사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감상문과 설문조사 이벤트 당첨자는 매달 말일까지 접수분을 심사하여 익월 5일 강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발표하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선물로 푸소운영 농가가 생산한 3~5만원 상당의 농산물을 증정하며 감상문 당선작은 상장과 함께 우수작에 한해 지역신문에도 실린다. 매월 감상문 당선자 20명과 설문조사 당첨자 5명 등 25명을 뽑는다.

푸소체험에서 경험하고 느꼈던 감상문은 메일(pan6969@korea.kr)로 성명, 연락처와 함께 보내면 된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의견을 카카오톡에서 “푸소체험”으로 검색해서 플러스 친구에서 주어진 설문조사 양식에 주관식과 객관식에 답하면 된다.

‘푸소’는 필링 업(Feeling Up) 스트레스 오프(Stress Off)’의 첫 글자를 따 ‘감성은 올리고 스트레스는 날려 버려라’라는 뜻을 지닌 강진군만의 특별한 농가체험프로그램이다. 수학여행 및 체험학습은 영랑감성학교와 강진 관내 관광지 연계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강진군은 단체 푸소체험객의 안전한 수송을 위해 학교와 계약을 통해 ‘우리는 푸소(FU-S0)를 만나러 갑니다’라는 차량외부 홍보스티커를 붙인 ‘푸소버스’를 운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