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완도축협 2017년도 정기총회

황주홍 의원, 강진원 군수 감사패 받아

2017-03-11     조창구 기자

 
강진완도축산업협동조합이 2017년도 정기총회를 열고 축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기로 했다.
강진완도축협은 당초 2월중에 2017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할 계획이었으나, 충북 보은 등의 구제역 발생으로 연기해 오다가 지난 6일 구제역 위기경보 단계가 심각단계에서 경계단계로 하향 발령됨에 따라 지난 10일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는 본점 대회의실에서 임·대의원 및 외부초청인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산분야 공로자에 대한 표창과 장학금 전달, 2016년도 결산감사 결과 보고와 임원선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정기총회에서는 황주홍 국회의원과 강진원 강진군수가 축산분야 발전을 위해 노력해준 것에 대한 감사의 징표로 감사패를 받았다.
박종필 조합장은 감사패를 통해 “두 분은 축산인과 축산환경개선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해 노력하셨으며, 축산인들에게 축산에 대한 비전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힘써 주신 것에 대해 축산인들을 대표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박종필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청탁금지법 시행과 구제역 및 AI 발생, 혼란한 정치상황과 경기침체 등으로 축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로컬푸드매장 운영과 이동판매 등 유통단계 축소 등을 통해 임직원들이 온 힘을 합쳐 난관을 극복해 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