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읍시장상인회 송년회
최광례 회장 “친절 청결 신뢰로 보답”
2017-01-02 조창구 기자
이번 행사는 상인회에서 자체 준비한 떡국을 비롯하여 각종음식을 나누어 먹는 가운데 2016년 상인회운영 결산 보고 및 지난 3년간 오감통강진읍시장 발전을 위해 노력한 강진읍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 신윤석단장에 대하여 상인회원들의 뜻을 모아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상인회 자체 제작한 스마일 뱃지를 처음으로 착용하고 평소 갈고 딱은 노래 실력을 뽐내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스마일 뱃지를 처음 착용한 강옥임 어르신은 활짝 웃으시며 내가 평소에 잘 웃지를 못하는데 앞으로는 아무리 화가 나도 스마일하겠다며 스스로를 격려했다. 참석한 상인들은 날씨도 춥고 경기가 어렵지만 서로 의지하며 최선을 다하여 강진시장 발전과 다가오는 2017년 강진방문의 해를 위하여 친절, 청결, 신뢰로 보답하자며, 파이팅을 외치기도 했다.
최광례 상인회장은 오랜만에 우리시장 상인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식사를 나누게 되어 매우 감회가 새롭고 내년에는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는 상인회가 되도록 우리 모두가 노력하자며 새롭게 각오를 다졌다.
강진읍시장은 2016년부터 2018년까지(3년간) 실행되는 전라남도문화예술융합형시장육성 사업에 선정돼 시장활성화와 지역경제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오감통토요장터, 오감통음악축제, 오감통통시장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