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농협 파머스마켓 경품대잔치행사 ‘매일 골드바’ 당첨
즉석 복권 통해 ‘순금 골드바, 한우, 장어 등 꽝 없는 경품’
2024-07-17 임순종 기자
강진농협(조합장 진성국)은 18일부터 8월 14일까지 28일간 파머스 마켓 개장 21주년 기념 경품 대잔치 - 『올림픽에선 금메달!, 파머스에선 날마다 골드바!』 를 진행한다.
개장 21주년에 따른 이용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강진농산물 판매활성화를 이루고자 해년마다 실시했던 경품추첨 행사를 생략하고 즉석 복권을 통해 행사기간 28일 동안 매일 순금 골드바, 한우, 장어 등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점포는 파머스마켓, 군동지점 하나로마트, 성전지점 하나로마트 3개점포이며 구입금액 5만원당 꽝 없는 스크래치 복권 1매를 지급하며 1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별도로 고급장바구니도 증정한다.
강진농협 파머스마켓은 올해 경품대잔치행사기간에 골드바를 하루에 한 명씩 총 28개를 준비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골고루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진성국 조합장은 “농협 파머스마켓은 고객님들의 이용과 사랑으로 벌써 21년간이나 운영되고 있어, 그 이용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경품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파머스마켓 이용은 곧 강진농축산물 이용의 시작이자 안전한 먹거리 신선한 먹거리를 지키는 일임을 인지하고 많은 이용을 통한 행운의 경품도 당첨되시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