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농협, ‘농협주유소 환경평가 결과 우수사무소 선정’ 전남 유일

2023-08-25     임순종 기자

 

강진농협(조합장 진성국)은 2023년 NH-OIL 농협주유소 환경평가 결과 우수사무소로 선정되었다.

농협주유소 환경평가는 전국 NH-OIL 주유소 677개소를 대상으로 5월 16일부터 7월 15일까지 2개월에 걸쳐 한국능률협회에 위탁하여 청결상태 및 고객응대 친절서비스 등을 평가하였다.

환경평가는 진입 안내 및 정차유도 맞이 인사 및 배웅인사, 안전확인말(시동중지), 유종(휘발유/경유)확인 등 친절서비스의 기본적인 부분에 대한 평가를 통해 농협주유소의 친절도와 청결도를 평가하여 우수사례를 전파하고 미흡부분은 개선하는 제도이다.

강진농협은 가격 표지판이 청결하고 주유기 및 주유기 주변이 매우 청결하며 직원은 밝은 표정과 활기찬 음성으로 맞이인사와 배웅인사를 잘하고 주유 전 시동중지를 안내하였고 유종을 재확인하는 등 친절서비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진성국 조합장은 “주유소 직원뿐만 아니라 모든 직원에게 첫째도 친절 아흔아홉 번째도 친절이라고 교육하고 있다.”며 “우리농협 주유소를 이용하는 지역민과 조합원에게 쾌적한 환경과 친절한 미소는 덤으로 드리고, 조합원은 물론 고객에게 정품 정량의 기름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주유소를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강진농협 주유소는 강진, 군동, 성전지역에 각각 위치하고 있어 조합원 및 고객들이 언제든지 쉽게 찾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