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의원 기호4번 김상인 후보 “장흥의 새로운 변화와 희망프로젝트 시작”

김 후보 “공직자들이 일할 수 있는 환경 조성, 군민들의 상생과 화합 만들 것”

2022-05-23     김채종 기자
장흥군의원 기호4번 김상인 후보 선거운동

장흥군의원 가선거구 기호4번 김상인 후보가 “군민들의 삶 속에서 공직자들과 함께하며 서로의 공감과 상생과 공명으로 새로운 변화를 이뤄 ‘참 좋은 장흥’을 만들겠다” 며 주요공약을 제시했다.

김상인 후보는 주요 10대 공약으로 ▲첫째 농촌의 활력과 지역경제를 살리겠다. ▲둘째 상생하는 실생활 의정을 펼쳐 보이겠다. ▲셋째 네트워킹을 더욱 강화하겠다. ▲넷째 군민화합과 시민 사회와 함께하겠다. ▲다섯째 지역 민원의 조정자 역할을 하겠다. ▲여섯 번째 군민 공익실현에 앞장서겠다. ▲일곱째 주민자치 활성화에 이정표를 세우겠다. ▲여덟째 미래를 위한 합의도출에 선봉이 되겠다. ▲아홉째 맑고 깨끗한 장흥을 만들겠다. ▲열 번째 군민들과 공직자와 향우들의 지혜를 모아 장흥의 새 희망을 펼치는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기호4번 김상인 후보는 황주홍 국회의원, 장흥군수 비서실장 등 20년 가까운 공직생활 동안 쌓아온 경험과 중앙과 지역의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여 장흥이 더욱 발전하는데 초석이 될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상인 후보자는 “소통과 협치의 달인 김상인을 믿어달라”면서 “행복이 묻어나는 우리고장 장흥의 신선한 변화를 이끌어가는 상록수가 되겠다”고 소중한 한 표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