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 LG베스트샵 확장 이전 오픈

고장제품 A/S 행사 및 안마체험

2015-11-30     장강뉴스 기자

 
TV, 냉장고, 세탁기 등 국내 최고수준의 전자제품을 판매하는 LG베스트샵 장흥점(지점장 박용화)이 지난 26일 장흥교인근 도로옆으로 건물로 확장이전해 오픈행사를 가졌다.
▲ 박용화 지점장
날씨가 쌀쌀한 가운데도 신제품구매에 관심 있는 많은 주민들이 이전 오픈한 LG베스트샵을 찾아 전시제품과 신제품들을 둘러보며 상담과 구매제품에 대해 문의하기도 했다. 특히 가전의 꽃이라 불리는 국내 최고화질을 자랑하는 올레드(OLED)TV 등으로 매장 한쪽면이 진열되어 있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직접 누워 안마체험도 가능하도록 비치해 체험고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매장에서 만난 한 주민은 “매장에 들어와보니 보고싶고 쓰고 싶은 것 천지다”며 “TV가 욕심나지만 주머니사정에 맞춰서 필요한 물건만 살라요”라고 총총히 발걸음을 옮기기도 했다. 매장바깥에 고장제품에 대한 A/S행사도 진행하고 있는 LG베스트샵은 이번에 전국 최저가행사를 준비한 가운데 오픈행사기간동안 선착순 한정판매행사와 함께 구매고객들에게 다양한 무이자행사와 캐시백혜택도 제공해 구매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박용화 지점장은 “저희 매장에는 TV, 냉장고 등 대형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밥솥, 무선청소기, 가스렌지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며 “추운 날씨에 사용할 수 있는 전기히타와 가스, 석유난로 등 다양한 난방용품 등도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