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사 - 김승남 더불어민주당 강진·장흥·고흥·보성 지역위원장

2019-01-02     장강뉴스
▲ 김승남 지역위원장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강진,장흥,보성,고흥 군민여러분! 가정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돌이켜 보면 2018년 한 해는 역사적으로 큰 전환기의 한 해였습니다.

분단이후 북-미간 처음으로 정상간 회담을 통해 한반도의 비핵화를 확인하였고, 남-북간 정상회담도 3차례나 가지면서 전쟁 없는 한반도를 위한 첫걸음을 내딛은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2019년은 우리민족이 일제치하에서 독립하기 위해 온 민족이 태극기를 들고 분연히 일어섰던 3.1운동 10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자랑스런 우리민족이 3.1독립운동을 시작으로 조국해방을 마침내 이룩했듯이 지금의 우리도 2019년 한 해를 한반도 평화정착과 통일의 원년으로 만들고, 아울러 남과 북, 7000만 겨레의 공동번영을 위해 새로운 경제공동체를 만들어 한반도 경제 재도약 원년의 해로 만들어 나갈 것을 기대합니다.

아울러 더불어민주당은 올 한햇동안도 우리의 농어촌도 청정생명산업의 보고로서, 치유산업의 적지로서, 관광산업의 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 세심한 정책적, 예산적 뒷받침을 해 나가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농어촌이 미래 새로운 희망의 성장동력이 되어, 우리경제의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시! 농어촌시대’를 착실히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다시한번 새해! 새로운 희망과 함께 고흥,보성,장흥,강진 군민여러분의 건승을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