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오감누리타운 먹거리장터 입점자 추가모집
오는 27일까지 접수, 서류.면접.실기평가
2015-03-23 임순종 기자
강진군은 강진오감누리타운 먹거리장터 3개점을 점포 운영할 입점자를 추가 모집한다.
신청 자격요건은 공고일 현재 강진군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실제 거주하는 자로서 농ㆍ수ㆍ축ㆍ임산물 생산자 또는 음식업소 운영자로 자격요건을 뒀다.
신청자 본인이 직접 점포를 상시 운영할 수 있는 자로 1세대 1점포 원칙으로 1세당 1명만 신청 가능하다.
신청서식은 읍면사무소, 군청 미래산업과, 상인회사무실에 배부하고 있으며 신청서 작성이 어려운 입점 희망자에게는 군청 미래산업과에서 신청서 작성을 직접 도와주고 있기 때문에 담당공무원의 협조를 받아 작성 후 구비서류를 첨부해 3월 27일까지 강진군청 미래산업과로 제출하면 된다.(☎061-430-3072)
심사 평가는 1차 서류평가, 2차 면접평가, 3차 실기평가를 거쳐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4월초에 입점자를 최종 발표할 예정이며 특히 실기 평가는 직접 조리실기 테스트를 실시하여 진정한 맛을 달인을 찾을 계획이라고 강진군은 밝혔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우리 지역에서 생산된 좋은 식재료를 가지고 타시군과 차별화하여 오감누리타운의 먹거리 장터가 남도를 대표할 수 있는 먹거리 촌으로 조성할 계획이다”며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강진군을 대표할 수 있는 적격업체를 선정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