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장흥군 1 선거구 도의원 후보들 유세
상태바
6.13 지방선거 장흥군 1 선거구 도의원 후보들 유세
  • 조창구 기자
  • 승인 2018.06.08 1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읍, 유치면, 부산면, 장동면, 장평면 선거구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 장흥군(가)선거구 전라도의원후보 들과 장흥군의원 후보들이 유세를 이어갔다.

장흥군(가) 선거구 전라도의원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사순문 후보는 준비된 힘있는 도의원 더 잘하고 더 뛰겠다고 유권자 들에게 전라도의원이 되면 장흥군에 헌신하며 준비 해온 정책들을 바탕으로 장흥에 발전을 이끌것이라며 유권자들에게 일할수 있는 기회를 달라며 호소 하였다.

전라도의원에 출마한 기호7번 무소속 이충식 후보는 활력이 넘치는 장흥! 모두가 행복한 장흥!의 슬로건을 내세우며 도정과 군정을 이끌어온 경험 이충식이 적임자 다고 소중한 한표를 행사해 달라 호소 하였다.

장흥군 (가)선거구 출마한 장흥군의원 후보 더불어민주당 기호1-나 김재승후보는 새로운 젊은 후보 참신한 인물, 개혁과 안정에 젊은 후보가 헌신하며 꼭 약속을 지키며 지역에 봉사하는 젊은아들을 꼭 찍어서 이번에 장흥군도 변화해보자 라며 지역민들에게 이번에는 장흥의 젊은 아들 김재승을 찍어달라고 호소 하였고 문재인정부와 같이 일할수 기회를 달라고 호소 하였다.

장흥군의원후보 민주평화당 기호4번 이승길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이 지지율이 높고 민주평화당이 지금은 열약 하지만 전라남도의 선출되여서 의정활동을 하고있는 국회의원은 전부 민주평화당 의원들이고, 민주평화당의 젊은후보 소신을 같고 일할수있는 후보 장흥군민을 어버이 같이 성기며 봉사할수있는 후보 가 선출되여서 민주평화당 소속 국회의원들과 힘을보태 진정 장흥발전에 기여 하겠다고 이번에는 이승길후보를 지지해달라 호소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