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현장 영상 - 6.13 지방선거 장흥군 후보들 선거 유세
상태바
선거현장 영상 - 6.13 지방선거 장흥군 후보들 선거 유세
  • 서호민기자
  • 승인 2018.06.03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 2선거구, 관산읍 시장 유세현장

6.13 전국동시 지방선거 장흥군 선거 열풍이불고 있다.

장흥 제 2선거구 출마한 각 후보자들이 지난 3일 관산읍 시장에서 열띤 선거 유세를 펼치고 있다.

장흥군수 후보 기호 1번 더불어 민주당 박병동 후보는 지역민들의 민심 속에서 귀 기우려가며 장흥발전 지금이 기회 다며 소중한 한표를 호소했다.

장흥군수 후보 기호 6번 무소속 조재환 후보는 준비된 장흥군수. 행정가. 예산 전문가라며 소중한 한표를 호소했다.

장흥군수 후보 기호 7번 무소속 정종순 후보는 지난4년 군민과 함께 삶의 체험하며 발로 뛰었고 무엇이 장흥의 문제인지 답을 찾았다며 일할수 있는 기회를 달라며 소중한 한표를 행사 해달라고 호소했다.

도의원 장흥 2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기호1번 곽태수 후보는 장흥군의회 2선의원 으로 활동하며 장흥군의장, 부의장을 역임하고 많은 경험들을 바탕삼아 전라남도 도의원이 되면 지역의 든든한 일꾼, 지역의 산적한 주요 현안들을 누구보다 잘 해결할수 있는 일꾼이 다며 일할수 있는 일꾼에게 소중한 한표를 달라며 호소했다.

도의원 장흥 2선거구에 출마한 민주평화당 기호 4번 김광준 후보 4년간 도의원 활동을 열심히 했다며 어느 후보가 진정일할수 있는 후보인지 지역민들이 판단해 달라 호소했다.

도의원 장흥 2선거구에 출마한 무소속 기호 6번 황정주 후보는 지역의 문제점들을 하나하나 알고 있고 장흥군의회 의원으로 활동한 경험과 지역의 일할수 있는 사람 황정주 라며 지역민들에게 한표를 행사 해달라며 유세를 마무리 했다.

장흥군의원 나선거구에 출마한 기호 1-나 더불어 민주당 위등 후보는 지난4년 군의원으로서활동하며 군정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익혔고 군의원이 해야될 일들이 무엇인지 누구보다 잘알있고 지역민들에게 일잘하는 위등 지역민들과 슬픔과 기쁨을 함께하는 위등에게 또다시 일할수 있는 기회를 달라며 소중한 한표를 호소 했다.

장흥군의원 나선거구에 출마한 기호 6번 무소속 안성권 후보는 바른사람을 키우면 지역이 커지고, 실천하는 사람을 키우면 장흥이 커지고,젊은사람을 키우면 전라도가 커진다며 젊은 일꾼을 키워보라며 지역민들에게 호소했다.

장흥군의원 나선거구에 출마한 기호 7번 무소속 왕윤채 후보는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인재육성 인구유입정책추진, 농.어민 문화관광 사업활성. 사회약자를 보호 하겠다고 유권자들 에게 일할수 있는 기회를 달라며 지역민들에게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