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성식 곽혜경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취임

강진군의용소방대연합회는 지난 15일 강진국민체육센터에서 곽영체 도의원, 윤도현 도의원, 강진원 군수, 김상윤 군의장, 박상래 강진소방서장, 연합회원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진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임하는 이동옥, 천선심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취임하는 임성식, 곽혜경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을 축하했다.
이임하는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그동안 각종 재난현장과 봉사활동 등 다방면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을 인정받아 이형철 전남소방본부장 및 박상래 강진소방서장 공로패를 받았고 전남의용소방대 및 강진의용소방대, 강진군청 등에서 준비한 감사패를 받았다.
신임 임성식 남성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1999년 3월에 의용소방대에 임용되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고 지역사회 안전지킴이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였으며, 곽혜경 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2006년 11월에 임용되어 꾸준한 봉사와 참된 희생정신으로 수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하여 많은 대원들에게 신임을 받고 있어 앞으로 조직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신임 임성식 남성의용대소방연합회장은 취임사를 통해“지역민이 안전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또한 대원 간의 단결과 화합으로 군민들의 어려움을 돕고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장강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