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수산업경영인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상태바
장흥군수산업경영인연합회, 한마음대회 성료
  • 김채종 기자
  • 승인 2017.08.2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수산업경영인 장흥군연합회(회장 이강덕)는 열한번째 한마음대회를 지난 18일 실내체육관에서 위삼섭 부군수, 김복실 군의회의장, 백형석 경찰서장, 김광준도의원, 이충식 도의원, 사홍만 수협조합장, 최연수 전라남도 해양수산과학원장, 박병찬 한국수산업경영인 중앙연합회 수석부회장, 김동현 한국수산업경영인 전라남도연합회장, 김현복 번영회장, 왕윤채부의장, 김화자 의원, 곽태수 의원, 유상호 의원, 위등 의원, 채은아 의원을 비롯한 각시군 회장단과 어업인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강덕 회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지난해보다는 올해는 큰 피해가 없어서 다행이라면서 우리의 터전인 바다를 잘 활용하여 소득창출을 꾀하고 지역발전에 조금이나 보탬이 되자”고 말했다.
그동안 수산업 발전에 기여한 어업인과 담당공무원에게 표창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도지사표창에는 회진면 권현준, 안양면 최석진씨가 수상했고, 군수표창은 관산읍 백종암, 대덕읍 김성현씨가 수상했으며 남해어업관리단장상은 회진면 박정식, 관산읍 김석윤, 대덕읍 송호석씨가 각각 수상했다. 감사패는 해양수산과 박신주, 정지아, 김대경씨가 수상했고 안양면 김삼식씨가 수상했다. 행사는 1부 개회식, 2부 오찬과 함께 각설이 공연과 노래자랑 ,윷놀이 등을 포함한 어울림한마당행사로 진행됐다. 장흥군수산업경영인연합회는 1987년도에 결성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